상단영역

본문영역

동국제약, 구취케어 솔루션 ‘덴트릭스 크러쉬’ 출시 3종 세트로

  • Editor. 조형민 기자
  • 입력 2024.02.15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조형민 기자] 동국제약이 기존 구강 브랜드 덴트릭스에 지속력과 강력함을 더해 충치와 잇몸 관리에 힘을 실었다.

동국제약은 구취제거와 장시간 구취 억제에 도움을 주는 '덴트릭스 크러쉬' 3종(치약, 가글, 마우스 스프레이)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덴트릭스 크러쉬 3종 세트는 구취케어에 효과적으로 알려진 6가지 허브 추출물을 배합해 지속력이 높은 롱래스트 콤플렉스를 함유하고 있다.

유효성분을 농축한 제품으로 임상 실험을 통해 즉각적인 구취 감소 효과와 6시간 지속력이 입증됐다는 것이 동국제약의 설명이다.

동아제약, 구강케어 3종세트 '덴티스트 크러쉬' 출시 [사진=동국제약 제공]
동아제약, 구강케어 3종세트 '덴티스트 크러쉬' 출시 [사진=동국제약 제공]

덴트릭스 크러쉬 농축치약은 4배 농축 포뮬러로 일반 치약의 4분의 1만 사용해도 구취제거 효과를 누릴 수 있고, 잇몸질환 예방과 구취의 원인을 해소하는데 도움을 준다.

치약 속 호두껍질 가루가 입 안 치태와 치석을 제거하고 에티즘피〮리독신 염산염토〮코페놀아세테이트 성분이 잇몸 염증 및 질환 예방에 도움을 준다. 또한 코코넛유래계면활성제를 함유한 포뮬러가 양치 후 입마름 증상을 최소화한다.

동국제약 덴트릭스 담당자는 “양치 후에도 남아 있는 불쾌한 냄새로 대화 중 입을 가리는 등 구취로 사회생활에 어려움을 느끼는 사람들을 흔히 볼 수 있다”며 “덴트릭스 크러쉬 3종은 즉각적 구취제거뿐만 아니라 구취의 근본적인 원인인 잇몸 질환 예방을 돕는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최종 구강관리 해결책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