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통UP] 이랜드·CJ온스타일·전자랜드·롯데칠성음료·도미노피자

  • Editor. 이수아 기자
  • 입력 2024.03.14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수아 기자] 뉴발란스가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브랜드 앰버서더 김하성과 오타니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CJ온스타일은 오는 18일부터 온스타일 패션위크를 개최한다. 전자랜드는 파워센터 서산점을 유료 회원제 매장으로 리뉴얼 오픈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 제로에 매실 향을 더한 제로 그린플럼을 출시한다. 도미노피자는 고구마 무스와 치즈무스를 더한 고구마쥬 엣지를 새로 내놓았다.

■뉴발란스, 야구스타 김하성, 오타니 팝업스토어 오픈

이랜드월드 뉴발란스가 15일부터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브랜드 글로벌 앰버서더 김하성과 오타니를 상징하는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미국 메이저리그(MLB) 월드투어 서울시리즈를 기념해 선보이는 공간으로, 한일 양국을 대표하는 빅리거 김하성과 오타니가 실제 경기에서 사용한 용품과 함께 팝업스토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한정판 와펜 및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와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김하성과 오타니를 상징하는 한정판 와펜을 기반으로 고객은 취향에 따라 반팔티셔츠, 맨투맨, 후드티, 모자를 직접 디자인해 구매할 수 있다. DIY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MLB 월드투어 서울시리즈 직관 티켓, 김하성 선수 친필 사인 액자 등 다양한 혜택이 담긴 골드티켓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랜드 뉴발란스가 한일 야구스타 김하성, 오타니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사진=이랜드 제공]
이랜드 뉴발란스가 한일 야구스타 김하성, 오타니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사진=이랜드 제공]

■CJ온스타일, 18일부터 온스타일 패션위크 개최

CJ온스타일은 오는 18일부터 31일까지 상반기 최대 규모 패션 행사 ‘온스타일 패션위크’를 연다고 이날 밝혔다. 온스타일 패션위크는 상·하반기에 열리는 패션 행사로 할인과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는 1300개 브랜드사가 참여한다.

지난해부터 이어진 경기 침체 여파로 불황형 소비가 계속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CJ온스타일은 봄 패션 트렌드로 ‘뉴 클래식’을 선정했다. 유행을 크게 타지 않는 차분하고 절제된 스타일의 패션이 고객 선택을 받을 것으로 전망하면서다. CJ온스타일은 트렌드를 반영한 신상품들로 봄 패션 수요를 지속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온스타일 모바일과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신진 브랜드와 신명품 육성에 집중한다. 피브레노, 르무통 등 신진 브랜드와 알라이아 등 주목받는 신명품 브랜드 라방이 예정돼 있다. TV라이브 채널은 에디바우어, 게스 등 인기 브랜드를 편성해 행사 규모화를 이끈다.

온스타일 패션위크 포스터. [사진=CJ온스타일 제공]
온스타일 패션위크 포스터. [사진=CJ온스타일 제공]

■전자랜드, 유료 회원제 매장 랜드500 서산점 오픈

전자랜드는 충청남도 서산시에 위치한 파워센터 서산점을 유료 회원제 매장 ‘랜드500 서산점’으로 새롭게 오픈했다고 이날 밝혔다. 전자랜드는 올해 1분기에만 8개의 매장을 랜드500으로 탈바꿈했으며, 이로써 전국에 총 26개의 유료 멤버십 매장을 보유하게 됐다.

랜드500 서산점은 250평 규모의 2층 매장이다. 1층은 휴대폰과 PC 등 IT 가전과 랜드500의 500가지 특가 할인 소형 가전, 안마의자존으로 구성했다. 2층은 혼수존, 이사존, 프리미엄존 등 패키지 가전 공간과 에어컨, 김치냉장고 등 계절가전존으로 꾸몄다. 전자랜드는 고객이 유료 회원제인 랜드500 클럽에 가입하면 500가지의 가전제품과 생활용품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제공한다.

충청남도 서산시 전자랜드 유료 회원제 매장 랜드500 서산점 전경. [사진=전자랜드 제공]
충청남도 서산시 전자랜드 유료 회원제 매장 랜드500 서산점 전경. [사진=전자랜드 제공]

■롯데칠성, 칠성사이다 제로 그린플럼 출시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 제로에 매실 향을 담은 ‘칠성사이다 제로 그린플럼’을 출시한다고 이날 밝혔다. 칠성사이다 제로 그린플럼은 매실 향을 더해 차별화된 맛과 상큼한 청량함이 특징이다. 제로 칼로리로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다. 패키지는 매실의 특징을 담은 옐로 그린 컬러를 적용했다.

롯데칠성음료는 공식 직영몰 칠성몰에서 칠성사이다 제로 그린플럼 355mL를 선발매하고 무료배송 행사를 진행한다. 추후 대형마트, 편의점, 온라인 쇼핑몰 등으로 판매처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제로 그린플럼 연출 이미지. [사진=롯데칠성음료 제공]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제로 그린플럼 연출 이미지. [사진=롯데칠성음료 제공]

■도미노피자, 고구마쥬 엣지 출시

도미노피자는 15일 고구마 무스와 프로마쥬 블랑 크림 치즈 무스가 조화를 이룬 ‘고구마쥬 엣지’를 선보인다고 이날 밝혔다.  신제품은 국내산 고구마를 갈아서 만든 고구마 무스에, 프랑스 풍의 프로마쥬 블랑 치즈와 크림 치즈 무스를 믹싱한 프로마쥬 블랑 크림 치즈 무스로 만들어졌다.

도미노피자에서는 이번에 출시한 고구마쥬 엣지 외에도 다양한 엣지를 즐길 수 있다. 달콤한 프로마쥬 블랑 크림 치즈 무스와 짭잘한 페퍼로니가 만난 단짠의 프로마쥬 페퍼로니 엣지와 스트링 치즈, 그뤼에르 크림 치즈를 사용한 더블치즈 엣지, 더블치즈 엣지에 크림 치즈무스를 더한 트리플 치즈 버스터 엣지 등이다.

도미노피자 고구마쥬 엣지 이미지. [사진=도미노피자 제공]
도미노피자 고구마쥬 엣지 이미지. [사진=도미노피자 제공]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