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쿠팡풀필먼트서비스, 설비보전 엔지니어 대규모 공채...“지역인재 적극 선발”

  • Editor. 김경한 기자
  • 입력 2024.03.15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경한 기자] 쿠팡이 물류설비를 자동 조작하는 오토메이션 직군을 대규모로 채용한다. 최근 알리익스프레스 모회사인 알리바바그룹이 한국에 3년간 1조4471억원을 투자한다고 발표한 가운데 나온 쿠팡의 모집 공고라 업계의 관심도 크다.

쿠팡풀필먼트서비스(CFS)는 상반기 오토메이션 직군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쿠팡풀필먼트서비스, 오토메이션 분야 대규모 공개 채용 [사진=쿠팡 제공]
쿠팡풀필먼트서비스, 오토메이션 분야 대규모 공개 채용 [사진=쿠팡 제공]

CFS는 물류설비 보전을 담당하는 오토메이션 부문에서만 80여명을 채용할 계획이다. 오토메이션에서 진행해 온 채용 가운데 최대 규모다. 신입사원을 비롯해 관련 분야 4년 미만의 경력자가 채용 대상이다.

CFS는 전국에 걸쳐 최첨단 물류 인프라를 지속 확대함에 따라 오토메이션 관련 우수한 역량과 전문성을 갖춘 기술 인재를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지원자들은 오늘 31일까지 사람인, 잡코리아 등 취업 포털 사이트를 통해 지원 서류를 접수하면 된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 △전화 면접 △화상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전국 단위 채용이기 때문에 다음달부터 5월까지 순차적으로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는 서울, 경기, 인천, 대구, 광주, 충남, 경남 등 전국 각지의 쿠팡 물류센터에서 근무한다.

CFS 관계자는 “쿠팡의 최첨단 물류 인프라 운영에 발맞춰 오토메이션 분야 최고 인재들을 영입할 계획"이라며 “특히 지역의 인재들을 적극적으로 선발해 지역 사회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