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쇼핑과 예술·문화 융합…아이파크몰, 야외공간서 콘서트 확대

  • Editor. 이수아 기자
  • 입력 2024.03.19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수아 기자] HDC아이파크몰이 올해 ‘어반 플레이그라운드’을 새 슬로건으로 수립하고 쇼핑과 예술·문화 콘텐츠가 융합된 쇼핑환경을 만들고자 문화, 공연 활동을 후원한다.

아이파크몰은 새로운 슬로건 수립에 맞춰 그 첫 번째 활동으로, 공연과 문화 활동이 지속적으로 펼쳐지는 쇼핑 환경 조성을 위해 지난 15일 사단법인 메리와 후원 MOU를 체결하고 대규모 오케스트라&합창 공연을 정기적으로 선보이기로 했다고 19일 밝혔다.

아이파크몰과 사단법인 메리 후원 MOU 체결 기념 사진. [사진=HDC아이파크몰 제공]
아이파크몰과 사단법인 메리 후원 MOU 체결 기념 사진. [사진=HDC아이파크몰 제공]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아이파크몰은 올 한해 동안 메리오케스트라 연주회 진행에 필요한 장소 대관 및 음향 장비, 연주회 사전 홍보 활동 등을 일체 후원하며, 더욱 더 다양한 예술·문화 콘텐츠가 몰 내에서 진행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사단법인 메리와 업무 협약을 기념해 세계 유명 영화 OST를 감상 할 수 있는 80인조 오케스트라 클래식 공연 ‘메리 더 테라스’를 약 70분간 진행했다.

아이파크몰은 오는 23일과 24일 양일간 ‘뮤지컬 파가니니’의 넘버를 감상할 수 있는 가든 콘서트를 더센터 4층 내 야외 힐링 공간 더가든에서 이어 진행한다.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과 협업 진행하는 이번 콘서트는 오후 2시와 5시로 나눠 총 4차례 공연한다. KoN(콘), 홍석기(파가니니 역), 윤형렬, 백인태(루치오 역), 기세중, 김준영(콜랭 역) 등 뮤지컬 파가니니의 배우들이 밴드 7중주 공연에 맞춰 뮤지컬 넘버를 선보일 예정이다.

최용화 HDC아이파크몰 영업본부장은 “어반 플레이그라운드라는 슬로건을 통해 ‘재미있고 신나게 놀 수 있는 곳, 즐길 거리와 먹을거리, 놀거리가 다양한 곳, 행복과 즐거움이 가득한 우리가 노는 곳’이라는 의미를 담아냈다”며 “오케스트라 연주와 뮤지컬 음악이 함께 하는 복합문화 공간에서 즐거운 추억들을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